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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무회계증명 온라인 제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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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무회계자료 온라인전송시스템이란?

우리 공단은 중소기업의 자료제출 절차에서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여 고객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온라인 전송시스템은 고객이 세무회계자료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공단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
고객은 온라인 전송시스템을 통해 세무회계자료를 전송하여 세무증명서 및 재무제표 발급 등에 시간과 비용을 대폭 축소할 수 있고 귀사에 대한 중소기업 지원을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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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(최초 프로그램 설치 시에는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 인터넷 브라우저가 종료됩니다.)

    ※ 자료 제출 프로그램 이용 전 유의사항 : 국세청 홈택스에 등록된 공동인증서로 로그인하셔야 합니다.

    ※ 유선/이메일 문의 시 업체의 사업자번호와 민원증명 발급번호 및 해당 결산연도를 말씀해주시면 신속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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